복덕판, 데이터바우처 사업 공급기업 선정

복덕판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관하고 한국데이터산업진흥원에서 운영하는 데이터바우처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.

데이터 바우처 사업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데이터 이용 및 유통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으로서,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들이 데이터를 활용해서 서비스 품질을 높이거나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여 데이터 기반 혁신 생태계를 조성하겠다는 취지를 갖고 있습니다.

복덕판은 데이터 판매기업으로서 수요기업들이 자신이 속한 지역의 상권을 분석하고 마케팅 대상을 선별하거나 매장을 확장하는데 도움이 되는 데이터를 제공할 예정입니다.

 

[예고]안드로이드 앱 복덕판 4월 초 OBT

복덕판은 2019년 10월부터 본격개발을 해온 안드로이드 앱 버젼의 오픈베타를 진행합니다.

복덕판은 2018년부터 임대인을 위한 커뮤니티 서비스의 일환으로 ‘갭투자 검색’을 제공해왔으며, 이를 더 발전시켜 내 실투자금에 맞는 정보를 지도위에서 찾을 수 있도록 개발해 왔습니다.

실제 부동산 투자에서 ‘실투자금’이 가진 의미에 대해 여러 설명을 늘어놓는 대신, 4월 초 OBT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K-ICT 데모데이 우수상 획득

2019년 7월, 복덕판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한 K-ICT 멘토링센터 데모데이에서 우수상을 받았습니다.

아직 이렇다 할 서비스를 선보이지 못 했음에도 준비하고 있다는 것만으로 과분한 상을 받은 것 같아 쑥스럽습니다.

Copyright ⓒ 2020 by BOKDUKPAN. All Rights Reserved.
ko_KRKorean
ko_KRKorean